커피점 탈레랑의 사건 수첩 1
국내도서
저자 : 오카자키 다쿠마 / 양윤옥역
출판 : 소미미디어 2013.07.01
상세보기


처음에는 일상 생활 중의 자잘한 사건들을 추리하는 일종의 치유물내지 일상물로 시작하더군요.
그런데 고나이 나미카즈 등장 이후 액션 스릴러물로 변신, 마지막에는 연애 추리물(?)로 변신하네요.

설마 부제목 "다시 만난다면 당신이 내려준 커피를”에 그런 의미가 있을 줄이야 몰랐네요.

가리마 미호시나 아오노나 진짜 연애운 하나는 끝내주게 없군요.
둘다 애인내지 짝사랑해오는 상대가 제정신이 아니네요.

진짜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반전을 거들하는군요.
아오노가 제대로 속였나 싶었는데 부처님 손바닥 위였네요.

'책을 읽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도 밖으로 행군하라  (0) 2012.08.11

+ Recent posts